네네치킨 신메뉴 크리미언 / 핫블링 후기 식생활




[네네치킨] 핫블링치킨  + 크리미언 치킨 반
  
18000원 순살 +2000원 = 20000원 

비싸다..ㅠㅠ

아무튼 평들이 괜찮아보이길래 먹어봤다.

핫블링은 일반적인 양념치킨처럼 양념에 버무려져 오고

크리미언 치킨은 후라이드 위에 채썬 양파가 올려져있고, 

크리미언 소스가 파우치에 담겨서 별도로 온다.

크리미언 소스는 

마요네즈에 발효유에 켄쿠킹크리미..?와

 설탕 등등을 넣은 소스



먼저 크리미언 치킨

양파가 올려진 치킨 위에 소스를 끼얹어 먹으면 된다.

소스는.. 크림소스라기보다는

살짝 요거트스러운 맛이 나는 달콤한 마요네즈 드레싱..에 가깝다

이것만 치킨이랑 먹기는 두세조각 이상은 금방 질릴 것 같은데 

양파랑 먹으니 나름 잘 어울린다.

인터넷에서 본 평들에서 대부분 소스가 부족하다고 써놨었는데

크게 부족하다고는 못 느꼈다. 닭을 적게 준건가;

소스보다는 양파를 좀 더 수북이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다음은 핫블링 치킨

네네의 쇼킹핫보다 훨~~씬 안 맵고 

달달한 맛이 좀 더 강하다.

그냥 적당히 매운 맛이 도는 정도? 

약간 매운 맛이 나는 양념치킨이라고 보면 될 듯.

사진이 엄청 닭강정처럼 나왔는데 

소스가 닭강정 소스처럼 점도가 높거나 하지는 않다.


전반적으로 두 메뉴 각각 먹기보다는 반반으로 먹을 때 

나름의 케미가 좋은 메뉴다.

양파를 넣어서 적당히 느끼함을 잡았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먹기는 물리는 크리미언에

쇼킹 핫처럼 부담스러울 정도의 매운 맛이 아니라 

적당히 매운 핫블링 치킨이 잘 어울림.


양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문할 때 양파를 추가하거나 

집에서 별도로 양파나 야채같은 걸 채썰어서 준비해서 곁들이면 좋을듯..

이럴 정성이면 치킨을 안시켜 먹나 싶기도 하지만...;


아무튼 나름 괜찮은 궁합의 신메뉴였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mouse block

방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