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퍼주니어와 오늘의스벅 별다방





버거킹 와퍼주니어

친구가 기프티콘 보내줘서 먹음!ㅎㅎ

콜라랑 감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세트 아니고 버거만 있는거라 오히려 좋았다

마이쪙

양파랑 토마토 들어서 좋다.. 근데 조립을 참 성의없게 했네




오늘의 스벅!

은 아이스커피 블렌드로 내린 아이스커피 ... 

(음 왠지 원두로내린 원두커피..라고 말하는 느낌이다..역전앞..족발..처갓집..처럼)

아이스커피 블렌드는 깔끔해서 좋긴 했는데 너무 가벼운 느낌이어서... 

사실 커피맛 뭣도 모르지만 암튼 나는 좀 진한 커피를 선호하는 편이라 걍 그랬다. 

차라리 케냐가 나은듯 ~.~

 아 젠티레모네이드 먹는대놓고 또 딴거먹었어...ㅡㅠ




+++++

참고: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커피(오늘의커피)의 차이점

아메리카노(Hot/Iced)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물을 혼합해 주는거고

오늘의커피(Hot)/아이스커피는 드립머신으로 종이필터에 내린 커피를 준다.

스타벅스 매장 메뉴판 아래쪽을 보면

HOT - 3 region blend
ICED - iced coffee blend

이런식으로 어떤 원두를 사용해 내려주는지 써있다.

메뉴 이름은 "오늘의 커피"지만 금주의 커피 라고 하는게 더 맞다.. 거의 주단위로 바뀌며

특정 원두 프로모션 기간에는 거의 그 원두로만 내내 팔기도 함.. 


↑요기 가면 어떤 주에 어떤 원두로 내려주는지 알수 있는데.. 매장사정 따라 다를수도 있음

그리고 아이스커피는 별일 없으면 거의 케냐원두인 경우가 많다... 워낙 아이스에 잘 어울려서

+++++



근데 이글루스 글접기 어떻게하는거지...모르겠다...


끝!




덧글

  • 유름 2012/06/16 01:08 #

    커피 멋지세여.. 전 정말 하나도 모르는데 우왕 차도커피네요!
    커피에 대해 배워가고 와퍼에는 테러를 당하고 갑니다 ㅠㅠ 허헝
    아 그리고 접기는 긴 글 작성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 호원 2012/06/16 01:22 #

    아뇨 커피맛 제대로 하나도 몰라요.... 바디감이 어쩌고 너트의풍미가 어쩌고 흙내음이 어쩌고 이러는거..
    그냥 먹어보고 좋은거 대충 먹습니다...^.T ㅎㅎ
    긴글작성이 그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mouse block

방문자